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송도 파스타 맛집, 더제이케이키친박스 (캠퍼스타운역점)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8. 1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함께한 일상, 송도 파스타 맛집! 더제이케이키친박스 (캠퍼스타운역점)


더제이케이키친박스더제이케이키친박스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크림폭탄 빠네

안녕하세요 다냥이 입니다.


   오늘은 송도 캠퍼스타운역 근처 파스타집인 더제이케이키친박스 (JK 키친박스)에 다녀왔습니다. 매장은 캠퍼스타운역 근처 상가 C동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구석 쪽 PC카페 옆에 있었어요) 


평소엔 둘이서 그렇게 파스타를 즐겨먹는 편은 아닌데 어제 갑자기 제가 토마토파스타가 급 땡기기 시작해서 무작정 찾아가게 되었답니다.

잘 몰랐는데 이게 전국적으로 유명한 체인점이더라고요. 저희는 그냥 찾아보니까 송도에 위치한거 치곤 가격이 저렴해서 간 곳이었는데 하하


매장 입구더제이케이키친박스 매장 카운터


사람도 많고 송도라서 그런지 외국인도 많이 찾아오는 것 같았어요. 가격이 저렴한 이유를 찾아보니 시스템이 약간 한스델리와 비슷하더군요. 주문의 카운터에서 선결제하고 피클, 물, 할라피뇨는 셀프였어요. (수저세팅하고 메뉴 서빙은 직원분들이 해준답니다.)


매장은 작은 규모였지만 이 매장이 있는 에비뉴(?)건물 자체가 사람들이 많이 오지않는 편이라 기다려서 먹을 걱정은 없었어요. 게다가 매장이 위치한 3층은 사람들 왕래가 적은 곳이라 알아보고 오지 않는 이상 이 매장이 생긴지도 모르겠군요.



토마토 파스타가 먹고싶어서 시킨 뽀모도로 파스타입니다. 가격은 6,900원이에요. 완전 저렴해서 깜짝 놀랐어요. 송도에서 이런 가격은 겐로쿠우동 이후 두번째 이네요. 메뉴 설명대로 토마토 소스의 진한 매력이 다가왔습니다. 양도 넉넉했어요. 맛은 맛있는 토마토 파스타 맛이랄까...(응?)



두번째로 시킨 크림 폭탄 빠네입니다. 가격은 11,900원!이에요. 원래는 까르보나라를 먹으려고 했는데 올드멍이 빠네를 먹어본 적이 없다고 해서 (ㅠㅡㅠ) 다른 블로그에서 보니 유명해보여서 시켜봤습니다. 비주얼이 진짜 크림 폭탄이었어요. 무엇보다 베이컨이 다른집 빠네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헤헤 역시 고기... 토마토 파스타를 먹으러 간 곳이었는데 빠네에 반해버리고 말았죠.


크림소스도 느끼하지않고 고소했어요. 옛날에 강남에 유명한 빠네집에서 먹은 약 18,000원 짜리 빠네보다 맛있었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 송도엔 비싼 음식점이 많아서 데이트할때 부담이 됐었거든요. 느긋하게 식사하고 근처 현대아울렛에서 구경도 할 수 있고 완전 추천 장소입니다. 다음에 다시 오면 오일 파스타랑 피자도 먹어보려고요. 올드멍도 다냥이도 오랜만에 완전 만족한 점심이었습니다!!!!



참고사항

  • 주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과학로27번길 55 캠퍼스타운 상가 C동 306호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49)
  • 연락처: 032-818-3456
  • 무료 주차(상가 지하 주차장 이용) / 포장 가능


댓글